-
-
STEP 1
수강신청하기
→ 프로그램선택
-
-
-
STEP 2
강습선택
→ 접수하기 선택
-
-
-
STEP 3
수강신청 선택→
확인→결제하기 선택
-
-
-
STEP 4
수강내역 확인
→ 결제하기 선택
-
-
-
STEP 5
행정감면서비스 이용하기
행정안전부 감면대상 확인
-
-
-
STEP 6
수강 결제내용 확인
→ 결제신청 선택
-
-
-
STEP 7
신용카드약관동의
→ 다음 선택
-
-
-
STEP 8
결제카드 선택
→ 다음 선택
-
-
-
STEP 9
카드결제 → 다음선택
→ 결제완료
-
구분 | 접수/등록 안내 |
---|---|
접수/등록 시간 | 평일: 06:00 ~ 21:00, 주말 및 공휴일: 09:00 ~ 17:00 ※ 접수기간은 센터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접수/등록 방법 |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접수 ※ 주말, 공휴일인 경우 온라인 접수만 가능 ※ 수영 등록시 강습 진도표에 맞지 않게 등록하실 경우 환불 될 수 있습니다. |
기존회원 재등록 | 매월 20일 ~ 23일 ※ 재등록 회원은 '전월과 같은 프로그램 등록 시' 이용결제 가능 ※ 키오스크 등록시 회원카드 리더기 인증 후 강습등록이용 감면사항 자동적용되며, 미적용시 온라인 재등록 신청(행정감면서비스 재인증 필요) |
신규회원등록 | 매월 25일 ~ 29일 ※ 감면대상자는 행정감면서비스 인증을 통해 감면적용가능합니다.(홈페이지 이용안내 '감면사항'참조) 행정감면서비스 적용이 되지 않는 감면사항은 안내데스크 증빙서류 제출 후 필요!! (감면 재결제 기간에 방문하여 3개월이내 발급된 증빙서류 제출 후 감면 적용 금액 재결제) ※ 온라인 강습신청 후 현장결제 시 가족 외 대리결제 불가(가족 대리결제 시 가족관계증명서 지참) ※ 증빙서류는 3개월이내 발급된 서류를 제출바랍니다. |
온라인 결제 : 접수 1시간이내 결제 가능하며, 이후 자동취소 되어 재접수 하여야 함.
키오스크 결제 : 평일 (월~금) 오전 06:00 ~ 오후 21:00까지 | 토요일 오전 09:00 ~ 오후 17:00까지
감면 재결제 : 매월 30일~ 강습첫날, 현장결제(증빙서류는 3개월이내 발급된 서류를 제출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