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서브비쥬얼

접수안내


컨텐츠

온라인 강습등록 절차안내(신규회원)
  • 로그인

    STEP 1

    수강신청하기
    → 프로그램선택

  • 수강이력현황

    STEP 2

    강습선택
    → 접수하기 선택

  • 강좌선택

    STEP 3

    수강신청 선택→
    확인→결제하기 선택

  • 수강신청

    STEP 4

    수강내역 확인
    → 결제하기 선택

  • 행정감면

    STEP 5

    행정감면서비스 이용하기
    행정안전부 감면대상 확인

  • 수강신청

    STEP 6

    수강 결제내용 확인
    → 결제신청 선택

  • 결제

    STEP 7

    신용카드약관동의
    → 다음 선택

  • 등록완료

    STEP 8

    결제카드 선택
    → 다음 선택

  • 시설이용

    STEP 9

    카드결제 → 다음선택
    → 결제완료

수강신청 접수안내
구분 접수/등록 안내
접수/등록 시간

평일: 06:00 ~ 21:00, 주말 및 공휴일: 09:00 ~ 17:00

※ 접수기간은 센터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접수/등록 방법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접수

※ 주말, 공휴일인 경우 온라인 접수만 가능

※ 수영 등록시 강습 진도표에 맞지 않게 등록하실 경우 환불 될 수 있습니다.

기존회원 재등록

매월 20일 ~ 23일

※ 재등록 회원은 '전월과 같은 프로그램 등록 시' 이용결제 가능

※ 키오스크 등록시 회원카드 리더기 인증 후 강습등록이용

     감면사항 자동적용되며, 미적용시 온라인 재등록 신청(행정감면서비스 재인증 필요)
※ 행정감면서비스 적용이 되지 않는 감면사항은 기존과 같이 안내데스크 증빙서류 제출 후 등록

신규회원등록

매월 25일 ~ 29일 

※ 감면대상자는 행정감면서비스 인증을 통해 감면적용가능합니다.(홈페이지 이용안내 '감면사항'참조)

     행정감면서비스 적용이 되지 않는 감면사항은 안내데스크 증빙서류 제출 후 필요!!

     (감면 재결제 기간에 방문하여 3개월이내 발급된 증빙서류 제출 후 감면 적용 금액 재결제)

※ 온라인 강습신청 후 현장결제 시 가족 외 대리결제 불가(가족 대리결제 시 가족관계증명서 지참)
※ 프로그램은 센터 상황에 따라 변경 또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 강습반 정원의 60% 미만인 경우 합반 및 폐강 될 수 있습니다.

※ 증빙서류는 3개월이내 발급된 서류를 제출바랍니다. 

결제안내

온라인 결제 : 접수 1시간이내 결제 가능하며, 이후 자동취소 되어 재접수 하여야 함.

키오스크 결제 : 평일 (월~금) 오전 06:00 ~ 오후 21:00까지 | 토요일 오전 09:00 ~ 오후 17:00까지

감면 재결제 : 매월 30일~ 다음달 1일, 현장결제(증빙서류는 3개월이내 발급된 서류를 제출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