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서브비쥬얼

고객서비스 헌장


컨텐츠

우리 미추홀구시설관리공단 임·직원은 “구민에게 봉사하고, 구민을 통해 성장하는”이라는 경영방침을 바탕으로

항상 고객을 위해 생각하고 행동하는 참된 공단인이 될 것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선도적인 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공공시설물을 안전하게 유지·관리 운영하며 주민불편을 해소하는데 전념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이 궁금해 하기 전에 쉽고 신속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며, 항상 현장에 먼저 다가가서 고객의 곁에 있도록 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모든 책임경영과 공정성을 바탕으로 투명하게 신뢰성을 더하여 나가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항상 밝은 미소와 단정한 용모 그리고 명확한 답변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의 작은 의견도 항상 존중하고 이를 적극 수렴하여 경영전반에 반영하겠습니다.

이상의 고객서비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서비스 이행기준을 설정하고 전 임·직원 모두가 성실히 준수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인천광역시 미추홀구시설관리공단 임·직원 일동
국민체육센터 서비스 이행기준
▶ 국민체육센터 관리
- 규정된 근무복과 명찰을 패용하여 단정한 모습으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시설물 내 시설이용 안내 표지판을 부착하여 모든 고객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토록 하겠습니다.
- 건물 내·외부를 청결히 관리하고 탈의실·화장실 등에 대한 소독·살균 및 청소를 매일 실시하여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수영장은 매일 2회 이상 자체 수질 측정하여 수영장 수질기준 이상을 유지하도록 노력하고, 검사결과를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게시하여 안심하고 운동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수영장내 수온을 항상 28~29℃로 유지하여 쾌적한 최적의 수영공간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 수영장에는 항상 자격을 갖춘 안전요원을 배치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 월2회 정기점검 및 수시점검으로 운동기구 및 장비를 철저히 관리하여 안전한 운동환경을 유지하겠습니다.
- 고객위주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고객편의 제공과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열린 체육공간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월1회 이상 시설물에 대한 정기점검을 실시하고 계절별 특별 안전점검 및 사전예방활동을 실시하여 사고예방에 대비하겠습니다.
▶ 고객여러분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 국민체육센터는 다수가 이용하는 공공시설이므로 시설물이 훼손 및 파손되지 않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라며 센터내의 운동 기구 및 편의 제공 시설물을 아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 여러분의 안전을 위하여 각 시설물에 게시된 이용 수칙을 확인 하시고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애완견 등 반려 동물은 출입할 수 없습니다.
- 국민체육센터의 전 구역은 금연ㆍ금주 구역이므로 흡연과 음주를 일절 금하며, 음주자 또한 입장할 수 없습니다.
- 귀중품은 반드시 안내직원에게 보관 바라며 보관하지 않은 물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장애인 주차구역에는 해당차량 외에는 주차할 수 없으므로 이를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차장이 협소하여 주차가 불가할 수 있사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장 인천미추홀구국민체육센터
사업장 주소 인천 미추홀구 경인로 42번길 57
문의전화 032)891-6091 + 7번, 체육팀
032)225-2070~1